*  *  
  Date  :  2005년 01월 04일
  Name  :  포프     * Go Home
  File #1  Download : 226 (62.2 KB)


[2005.01.04] 2004년 한해동안 본 영화가 정확히 100편! 이 기록은 앞으로는 깨지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 8월달에만 총14편을 봤었는데 그렇게까지 열심히 또 봐질까?

광지구   2005/01/11   
You win!ㅎㅎ
난 극장가서 본 것이.. 10편이나 되려나.. ㅡㅡ;;
포프   2005/01/11   
정확히 말하면 100[편]은 아니고, 100[번]이지. 두번 본 것, 세번 본 것이 두어개 있거든.
상콤미화   2005/01/12  *
머쪄머쪄..ㅎㅎ..
오빠를 따라갈자 누구인가.ㅋㅋ
(후웃..어제 오페라의유령바따눈..조아써..)
포프   2005/01/12   
오페하~ 좋지?
아웅 자꾸 R발음이 H로 나.
파히지엥이 돼 가는건가..
mahastha   2005/01/12  *
대단해요 ㅋㅋㅋ
오페라 - 원어발음 : 아 f~ 라 -_-;;
포프   2005/01/16   
마하// 아프라?? 너 어디 아프니? -_-;
쪼~★   2005/01/16  *
올해는 나도 모아볼테얏
포프   2005/01/16   
쪼// 엉. 영화표만 모으니까 다른 것들 다 모을 때 보다 쉽게 모아지더라. 크기도 다 똑 같구해서..
광지구   2005/01/18   
파히지엥!!!!!!!!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완전쓰러지심ㅋㅋㅋㅋ
포프   2005/01/18   
지구// 그 정도 가지고 뭘 그해~? 후후후. 쓰허질것 까지야 ㅎㅎㅎ
H군(秀)   2005/01/20   
나두 도전~~~
freeage   2005/02/18  *
오호~ 대단
포프   2005/03/06   
H군// 너라면 가능하다! 두둥!
freeage// 지금 생각해봐도 대단한 것 같아요.
Name  Pass  
 L  

920hits

[2015.12.12] 인터넷이 느린건지 컴퓨터가 느린건지 뭔가 굼뜬 기분이 들어서 작업관리자를 봤더니 svchost.exe 프로세스 하나가 CPU를 계속 먹고 있는 것을 발견. 백신, 멀웨어 등을 점검해도 원인을 못 찾고 있다가 해당 프로세스가 사운드 쪽도 관여한다고 해서 혹시나 하고 사운드 설정을 봤는데 글쎄 오디오잭 감지기능이 미친 듯이 깜박이고 있었다. 스피커잭이 느슨하게 꽂힌 건지 혼자서 인식했다가 말았다가 하면서 무려 CPU를 20%나 먹고 있었다. 뺐다가 다시 꽂아주니 프로세스도 PC도 모두 정상이 되었다. CPU 점유율 문제를 이런 식으로 해결하다니... 마치 모니터를 닦았더니 인터넷이 빨라진 느낌이다.
 
734hits

[2014.09.03] 헐... 2년 넘도록 홈페이지 카운터가 안 올라가는 걸 몰랐다니... 2년 1개월 만에 알아차리고 로그 참고하여 반영 완료ㅜ
 
1261hits

[2013.03.06] 집에서 쓰는 데스크탑에 SSD를 달았다. 한번 써 보고는 다시는 HDD로 못 돌아간다는 말을 직접 체감. 부팅 후 내 홈페이지를 띄우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동영상으로 비교~ HDD는 2분 8초 걸렸는데 SSD는 얼마나 걸렸을까요? (윈도우 새로 깔고 한 달 정도 지났을 때 촬영. 하지만 처음 깔았을 때와 큰 차이는 없어요.)
 
1370hits

[2012.11.01] 6년 넘게 완전 잘 쓰고 있는 태연이 첫돌 기념 시계ㅎㅎ. 욕실 용인데 습기가 차서 고장이 났는지 새 건전지로 갈아도 시계가 움직이지 않아서 완전 분해 하더니 결국...
 
1163hits

[2012.10.26] 마트에서 발견하고 구입. 아이폰은 못 사더라도 아이모찌 정도는 먹을 수 있는 거 아니겠어? 참고로 맛은 그닥이었다;;;
 
1176hits

[2012.10.14] 아침 일찍 일어나서 구민 걷기대회에 참석한 건 자랑. 그 많은 경품 중 하나도 당첨 안 된 건 안 자랑. 췟! 고무장갑이나도 하나 주지...
 
1368hits

[2012.08.27] 매번 사다 나르기 귀찮아서 ㅡㅡ;;; 다만 얼마나 갈지는 미지수.
 
1368hits

[2012.08.23] 광팔이 아이폰 3Gs 뜯어서 홈버튼 수리(세척) 해주고 (액정 테두리 긁었다고 욕 먹고ㅎㅎ) 온 날. before & after. 비슷해 보이지만 안 되던 버튼은 잘 됨.
 
1344hits

[2012.08.03] 혜민스님 콘서트에 다녀온 날. 간만에 방송국 견학ㅎㅎ 방송 녹화 뜨는 것만 신경 썼는지 현장에서는 음악은 크게 들리고 목소리는 너무 작게 들려서... 졸렸음.
 
1540hits

[2012.08.02] 이 컵은 전에도 물 마시려다 밑동이 빠지면서 갑자기 튀어 올라 앞니를 쳤던 적이 있었는데, 얘도 밑동이 빠지면서 커피 난장판이 되었다. 얼음을 채워놨다가 갑자기 뜨거운 커피를 부어서 그런 것 같기도... 생각보다 부실하구만;;; 아직 이 컵은 두 개가 더 남았다ㅎㅎ
 
 L  S 1 [2][3][4][5][6][7][8][9][10]..[57] >> 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RuVin / FOF